여행후기

4인가족과 한께한 3박4일투어
이름 김채연 이메일 qwer008@naver.com
해당상품 [단독한팀진행] 3박4일 스페인남부 세미패키지 (가이드투어포함/호텔포함) 수정중

안녕하세요 11월에 여행했던 4인가족팀입니다

사실 저희 가족은 정말 많이 고민 했었는데 게인적으로 여행할찌 여행패키지를 이용할지 인터넷 찾다가 발견한 프라이 빗 차량투어가 아주 적합하더라구요 비행기랑 숙소는 저희가 따로 결정 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정말 편하더군요

부모님이 연세가 좀 있으셔서 아무래도 복잡한 대중교통 이용은 어려울거 같아서 차량투어를 예약했습니다

첫날엔 가이드님이 숙소 앞에서 픽업을 해 주셨구요 세고비야를 갔다가 전몰자의 계곡을 다녀왔어요 정말 예쁘더라구요!!!

그리고 톨레도의 미라도르와 파라도르 를 갔는 톨레도 전체를 한눈에 볼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왜 지성과 박보영이 톨레도에서 웨딩촬영을 했는지 알겠더군요

2일차에는 톨레도에서 콘수에그라에 다녀왓어요 탁트인 전망이 아주 최고였어 가슴까지 뻥 뚤리는 기분 그리고 푸에르토라피세에갔다가 세비야에 도착했습니다 가이드님게서 플라맹코 공연을 추천해주셔서 아주 재밌게 보고왔어요 특히 저희 엄머니게서 너무 만족해 하셨어요

3일차에는 사하라 데 라 시에라 호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세테닐 동굴마을 도 다녀오구 론다에 도착했어요 하루 일정들이 여유롭게 잡혀있어서 저도 저희 부모님도 힘들어 하시지않고 만족했어요 특히 론다 야경이 죽여주드라구요ㅎㅎㅎ

4일차에는 론다에서 네르하를 갔는 데 네르하에서 먹었던 점심은 최고 였습니다 ㅎㅎㅎ 빠에야가 아주 맛있었어용

그리고 프리힐리나에 갔다가 그라나다에 도착 했습니다.

제일 좋았던 점은 가이드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여행 중간중간 잘 챙겨 주시고 재니있게  설명해주셔서 너무 너무 재니있었습니다 부모님도 이동 중에는 편하게 주무실수 있어서 알차지만 벅차지 않아서 제일 좋았어요